본문 바로가기

삶이란..

애들에게 짜장밥을 해줬다..

짜장을 한번 만들어봤다.. 오뚜기 짜장가루로..

 

 

 

먼저 고기썰어놓은것을 사고, 각종 야채를 썰었다.. 사실 이게 가장 힘들었다.. ㅎㅎ

 

그기에 가루 2개를 샀다.. 

 

 

 

가루에 물부어 짜장소스 준비

 

 

 

올리브 기름을 두르고 마늘기름을 만들고 있다.. 마늘이 중요한 맛 포인트다..

 

 

 

 

마늘기름에 돼지고기를 볶는다.

 

 

 

 

 

 

볶은 고기에 준비한 짜장 소스와 야채중에 빨리 안익는 놈들을 먼저 넣었다.

 

 

 

 

한참을 끓이고 양배추를 넣었다. 재료는 대충 다 들어갔다..

 

 

 

 

 

 

 

 

이제 끓이기만 하면 된다.

 

 

 

 

 

 

 

 

 

 

 

 

 

 

 

 

 

다됐다.. 에휴.. 맛있을라나..냠.. 물이 조금 많은 느낌이다..